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기타

최소 4달 전에 업데이트됨

Q. 결제와 관련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한 오류 내용과 함께, [인터콤 오류 티켓] 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입점형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독립형에서 입점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입점형 출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독립형에서 입점형으로 변경은 추후 가능 여부를 공지하겠습니다.

Q. PG사에서 받은 결제 데이터를 시스템에 업로드할 수 있나요?

현재, PG사에서 받은 결제 데이터를 스텝페이 시스템에 업로드하는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스텝페이에서 제공하는 통계는 무엇인가요?

현재 포탈 관리자페이지 대시보드에서는 매출 현황(단건 결제 및 정기결제 매출 데이터)과 주문 현황(주문 상태별 건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관리자 계정을 추가로 만들 수 있나요?

현재, 다중 관리자 계정 생성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관리자 계정을 삭제할 수 있나요?

관리자 계정 삭제(탈퇴)를 원하실 경우, 인터콤으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상품에 대한 고객 리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현재, 스텝페이에서는 리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Q. 알림톡에 첨부파일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알림톡에 첨부파일 추가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Q. 관리자 페이지에서 보이는 데이터는 실시간인가요?

네, 관리자 페이지의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 매출 통계 데이터를 특정 기간으로 필터링할 수 있나요?

네, 관리자 페이지의 통계 메뉴에서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결제 리포트를 주 단위로 볼 수 있나요?

현재, 결제 리포트 기능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Q. 결제한 적이 없는데 스텝페이에서 결제가 이루어졌어요. 취소해주세요.

스텝페이는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솔루션 회사입니다.
결제 취소 및 구독 취소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업체의 스토어 또는 홈페이지에 직접 문의해주세요.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