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 신청 전 준비사항 체크
단건/정기결제 상품을 총 4개이상 등록해주세요
심사를 위한 마이스토어를 준비해주세요
통신판매업 신고를 진행해주세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발급이전에도 PG바로오픈 및 판매개시가 가능합니다. 단 국민카드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발급이후 사용가능하여 빠른 신고를 권장드립니다.
유선번호를 준비해주세요
010 번호이외에 고객문의를 받을수 있는 번호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Step2: KSnet 바로오픈 신청하기
⚠️ KSNET 바로오픈 신청 전 필수 확인 사항
신청완료 후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결제연동키 및 KSNET 어드민 계정정보가 전달됩니다.
바로오픈이후 심사단계가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합니다 (서류제출 필요, 2~3주소요)
최소 정산한도는 1천만원으로 설정되며 향후 조정가능합니다.
정산주기는 신청일 +4일내 정산으로 설정됩니다. (정산신청일로부터 4일내 입금)
바로오픈 이후 심사완료까지 매출은 (주)KSNET 매출로 임시집계됩니다.
전달받은 결제키로 즉시 판매개시가 가능합니다.
바로오픈 이후 입력한 휴대폰번호의 카카오톡으로 전자계약 알림톡이 발송되어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바로오픈 가입시 지난 반기 매출액이 없는 경우(신규사업자), 영세/중소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매출 발생 이후 우대수수료가 적용됩니다.
1) 아래 신청 폼을 작성해주세요.
폼 작성완료시, 실제 가입이 완료됩니다. 신중하게 작성 및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폼 작성하여 제출 및 가입시 안내사항을 모두 숙지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최초 폼 작성 이후 재작성은 별도 안내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점불가항목에 해당할 경우 향후 가입중단 및 판매중지가 될 수 있습니다.
입점불가항목: 가상화폐, NFT, 유사투자자문, 부동산중개업, 음란물, 사행성 업종 등
2) 폼 제출이 완료되면 전달주신 '이메일'로 결제연동키와 KSnet 관리자 계정이 전달됩니다. (각각 별도 메일로 발송됨)
3) 전달받은 결제연동키를 입력하여 즉시 판매개시가 가능합니다.
Step3: 바로오픈 후 계약&심사 진행하기
1) 카카오톡으로 전달된 전자계약링크를 확인하여 계약을 완료해주세요.
업로드 서류목록 (△는 해당하는 경우만)
| 개인 | 법인 | 법인(대리인) |
사업자등록증명원 | ○ | ○ | ○ |
법인등기부등본 |
| ○ | ○ |
입금계좌 사본 | ○ | ○ | ○ |
주주명부 |
| ○ | ○ |
대표자 신분증 | ○ | ○ | ○ |
대리인 신분증 | △ |
| ○ |
위임장 |
| △ | ○ |
공동대표자 신분증(신설) | △ | △ |
|
대표자 본인이 계약을 진행하지 않을경우 (전자계약 수신번호가 대표자가 아닐경우) 하기 첨부된 'KSNET_위임장.docx'을 작성 및 인감날인하여 제출해주세요 → 대리인 서류에 해당
위와 같은 알림톡에서 전자계약 URL을 클릭하여 계약서작성 및 서류를 업로드합니다.
※ 계약서 작성시 법인은 영문 상호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 개인사업자의 경우도 실제소유자 확인사항을 기재해주세요
계약이 완료되면 계약서류가 발급되며, 보증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계약서류가 필요합니다.
2) 결제 프로세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주세요
하기 첨부된 'KSnet 결제프로세스_예시_단건결제.pptx', 'KSnet 결제프로세스 예시_정기결제.pptx'를 다운받아 작성해주세요.
단건상품 결제프로세스 및 정기결제 상품 결제프로세스 각각 작성되어야 합니다 (예시를 참고하여 캡쳐, 작성)
작성후 [email protected]로 전달해주세요.
3) 보증보험에 가입해주세요.
가입 후 보증보험을 안내드린 메일로 가입서류를 회신해주시면 심사가 완료됩니다.
4) 심사완료 후 정산이 가능합니다.(승인일 +4일 정산)
보증보험 가입
가입하신 보증보험 금액 기준으로 정산 한도가 정해집니다. 예상되는 매출 추이를 살펴보시고, 정
산 금액이 보증보험 가입 금액을 초과한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추가로 보증보험 가입금액을 늘리셔서 PG사측에 정산한도를 증액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가입 : 서울보증보험
가입방법
서울보증보험 문의번호로 ‘KSNET 보증보험 가입’ 문의시 가입안내
문의번호 : 1670-7000
FAQs
바로오픈 이용 불가 안내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로오픈 이용 불가 안내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업 구조 특이성 등으로 인해 협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바로오픈이 아닌 일반 PG로 진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여부는 인터콤으로 별도 문의해주세요.
[KSNET] PG 심사 신청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