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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알림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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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가 받을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알림을 설정하고 중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알림 추가하기

1) 포탈 관리자페이지 [설정 > Integration > Notification] 접근

2) 우측 상단에서 [알림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Notification 팝업에서 필요한 알림을 선택합니다.

  • 알림 유형

    • 결제 완료: 해당 알림 체크 시, 갱신 결제 성공시에도 알림이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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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갱신 결제 실패

    • 재고 품절

    • 구독 갱신 시 재고 품절

    • 구독 갱신 성공

4) 채널 선택에서 이메일 주소에 체크한 후, 알림 받을 관리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5) [알림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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