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상품 등록 가이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텝페이 홈페이지의 [헬프센터 → 매뉴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상품 등록 후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포탈 관리자페이지 [상품 관리 → 전체 상품 내역] 에서 수정할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접근 후 수정 가능합니다.
Q. 스텝페이에서 제공하는 API 문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PI 문서는 https://developer.steppay.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매출 데이터를 외부 회계 시스템으로 연동할 수 있나요?
매출 데이터를 외부 회계 시스템과 연동이 필요하신 경우, 스텝페이 API 연동 개발을 통해서 통합하실 수 있습니다. API 문서는 https://developer.steppay.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고객이 새로운 상품을 구입하거나, 갱신되는 등의 관련하여 알림을 받고 싶습니다. 알림 메일은 어디서 설정하나요?
관리자 알림 메일은 포탈 관리자페이지 [설정 → Notification] 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www.’ 없이 접속되게 하고 싶은데, A 레코드 IP를 받을 수 있나요?
스텝페이는 A 레코드를 위한 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mple.com
→ 대표 도메인(예: www.example.com
또는 shop.example.com
)으로 리다이렉트를 설정해 주세요.
Q. 어떤 도메인을 대표로 쓰는 게 좋나요?
일반적으로는 www.example.com
을 대표로 추천합니다. 이미 shop
/store
등 특정 서브도메인을 쓰고 싶다면 그 도메인을 대표로 쓰고, 나머지(example.com
, www.example.com
)는 해당 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하세요.
Q. 도메인 리다이렉트는 어디서 하나요?
사용 중인 도메인/호스팅 서비스(레지스트라)에서 설정합니다. 기능 명칭은 “URL Redirect, Forwarding, 도메인 연결/전환” 등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